고수님

내 진로는 제대로 가고 있는가?

Fortune Ked 2025. 7. 1. 00:29
반응형

 

을목이님

 

록겁용상관생재격이십니다.
인월의 을목은 록겁격인데
천간의 상관생재 기세가 강하기에 격국이 이렇게 됩니다.
(이 부분은 무공선생님이 잡아주셨어요.)

천간의 상관생재가 매우 잘되는 분이셔서
그리고 관성이 들어온 대운이라 사업한다면 잘될거에요.
비겁은 사람이기에 겁재가 있어야 내사업을 키울 수 있어요.
그렇지만
월주의 상관겁재 기둥은 상관겁재가 같이 동하면
시비,구설,도둑,사기,억울한일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꼬부기님도 인미귀문의 병화 상관에 띄웠으므로
다른사람보다 늘 말조심해야 합니다.
저도 을목에 병인월주 기둥을 가지고 있어서
억울함과 사기도 당하고 사람한테도 많이 치였어요.
장생하는 월겁에 대해 아주 잘압니다.
그 마음을 너무 잘알기에 위로 드립니다.
저도 신축년 임인년에 너무 힘들었어요.
우선 을목은 신축년에 제일 힘든 일간이었습니다.
저는 천극지충으로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임인년은 저나 꼬부기님이나 지지의 월겁으로 인해
큰 도둑을 만나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실제로 그랬어요.
월겁이 강한 사람은 보살이 되야 합니다.
누군가는 그래요 전생에 사기꾼이라서 현생에서 월겁으로
그리 당하는 것이라고요.
저는 전생을 믿지는 않지만 그렇게 말하시는 분이 많아요.
저는 사주공부 하기 전부터 기부 봉사를 했었는데 이게 큰 개운이 됩니다.
이만한게 없습니다.
그리고 사주공부 하는 것도 개운입니다.
군겁/군비 쟁재에 있으므로 이리떼 도둑넘들을 항상 조심 또 조심해야 하기에
은행, 보험 등에 재성을 묶어두어야 합니다.
상관은 억울해요.측은지심이 강하고요
관성은 나를 지켜주는 테두리가 없기에 스스로 테두리를 만드시고
지치죠.. 지금 경오대운은 배우자운이 있는 대운이기에 좋은 사람 만나길 바라겠습니다.
지금 관성대운 오셔서 내 간판을 가지고 사업하고 싶은 마음 이해 합니다.
내 관을 키울때 이셔요.

1. 편관+재성=재생살 -> 무리한 투자는 금물입니다.
2. 丙,丁,午,巳 온라인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3. 신미대운 때문에 커피 사업을 말한 것이 맞습니다.
4. 그러나 내가 맞는 것을 찾았다면 그게 답입니다.
5. 어쩌면 인미귀문이 강해진 것과 축토 편재 공망을 온라인이 해소해 줄것 같습니다.
6. 사주에 금도 없으므로 뚝심이 필요하기에 온라인이 맞아 보입니다.
7. 어쨌든 월주 병인은 경쟁이 치열하기에 잘 이겨내야 하며
내 사업에 손님이 많은 것으로 해석해서
내가 생각하는 대로 현실화 되어서 살기 때문에
그런 방향으로 가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범안님

간여지동에 월겁. 무관성 무인성 사주. 상관생재가 대세. 경오대운 경금 정관에 상관견관을 하는데 상관을 제지할 정인이 없으니 시비구설이 많다. 신미대운은 신금 편관을 상관합살히는 운이니 편관의 힘겨움을 감당할 수 있다. 다만 편법의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 그리고 구설시비도 줄어들겠지만 본인의 성향상 늘 대인관계 주의를 해야 한다. 아무리 친해도 남 뼈 때리는 소리는 하지마라.
사주가 인월에 낳는데 팔자에 수기가 전혀 없어 인목을 기르지 못하고 염열한 병화에 을목을 말려서 써야 한다. 배운 것과 쓰는 것이 다르다. 이제 신금이 대운으로 오니 시지 술토의 신금을 꺼내어 말린 을목을 잘라써야 할 시기. 의식주 분야의 물품 가공, 미용 등. 다음 임신대운에는 사업 확장도 생각해 볼 수 있겠다.

 

원산님

1)대학 졸업 후 단 한번도 일을 놓고 쉰 적이 없어요. 남자 복이 없는 건지…남자 한테 의지하고 기대 사는 건
애초에 포기 했어요.
-----월주 병인 간지는 "이제 다 컸으니 빨리 밖으로 나가거라!" 입니다. 더군다나 寅중 병화가 월간에 투해서 빨리 목생화 해 달라는 거예요. 인월에 가장 필요한 기운이 이 사주에 없어요. 그래서 하루 종일 열심히 일하는 즉 밖으로 돌아 다니게 된 겁니다. 사주에서 남자는 일지 卯목인데 묘술합하고 또 묘미로 자꾸 밖으로 나갑니다. 여친 한테 정착을 못 하는 거예요. 그리고 중요한 것은 남자가 묘목인데 묘목의 역할이 이 사주에서 미미해요. 만약 庚금이 있다면 남자는 좋은 역할을 합니다. 남자가 들어왔다가 "어? 여기에 경금이 없네?" 도망가는 거예요. 묘술로 잡히기 전에.

​2)최근 2~3년 너무너무 힘들었어요. 특히 인간관계 (사람 문제로 이렇게 힘든적이 없었어요ㅜ) 오해 구설시비로 살이 5키로나 빠지고 가깝고 믿었던 사람들도 등 돌리고…인간관계 나름 중요하게 생각해서 잘 한다고는 생각했는데 상대는 아니였나봐요.
----- 신축년 임인년 계묘년은 일지에 묘축 귀문 관살이 걸리고, 임인년은 인미 귀문 관살, 계묘년은 묘술 합으로 조건부가 되는 거예요. 귀문 관살은 대인 관계나 육친 적으로 鬼가 걸리는 현상이에요. 일상적 상황이 아니라는 거죠. 반드시 기이한 일이 일어나는 거예요. 배신자 물상이에요.

​3)그래도 제 성격의 장점은 긍정적이에요. 멘탈이 약하고 여린편이어서 눈물도 많지만 뭐어때? 괜찮아! 잘 다스리려고 노력해요. 돈은 없지만 그래도 괜찮아. 이제 벌면된다. 뭐 이런 긍적적인 마인드가 있습니다. 이제 좀 다르게 살아보고 싶습니다. 작지만 제 일에 열중하면서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쏟아붓고 싶습니다.
----- 을병 가지고 있는 사람은 거의 긍정적이에요. 하지만 봄에 태어난 을목은 시행착오를 반드시 거치게 되어 있어요. 봄의 을목은 아직 경금이 아니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을병으로 을은 병화를 보고 계속 희망의 날 개짓을 하기 때문에 언젠가 경금을 만난다는 목표가 있는 겁니다. "절망은 없다"가 을병입니다.

4) 여러방면으로 생각하고 관련 정보를 모으고 있어요 생각한 것은 첫째 불쓰고 요리하는 이자카야, 포차( 불쓰는일)
둘째 작은카페와 디저트(커피는 제가 넘 좋아해서) 셋째 의류 쇼핑몰 이중 제일 마음이 가는게 쇼핑몰이에요
사진찍고 찍히고 드러내는것에 관심이 있어요. 무엇보다 소자본으로 할 수 있는거구요
------쇼핑몰 하세요.

​5) 요식업은 경험이 없어 바로 시작이 어렵고 지인 식당이나 다른 업장에서 알바로 몇달은 일을 해야 할 것 같아요.
사람 상대하는 일. 잘 할 수 있어요 제 사주에 더 맞는 일은 어떤 것일까요? 작은 말씀이라도 조언주시면
많이 도움이 될 듯하여 글을 써봅니다.
--- 사람 상대하는 일과 쇼핑몰 하세요. 더 중요한 것은 반드시 네이버 같은 대기업을 끼고서 해야 합니다.

 

Fortune ked님乙卯년 2035년 부터 제대로 일어 섭니다.. 지금부터 뿌리를 싶은 일들은 업종 변경하지 마시고 쭉 가보시고 후일 말씀해 주시면~

 

반응형

'고수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진로는?  (1) 2025.07.07
어떤 서적 으로 명리를 접근해야 하는가?  (1) 2025.07.02
편관을 '합제'하는 것의 개념  (0) 2025.06.26
딸내미 진로  (4) 2025.06.23
17세 남편을 만나고 34세 이혼하는 이유  (3) 2025.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