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신살

재살

Fortune Ked 2020. 6. 30. 12:33
반응형
이 살은 별칭으로 역모조동자 또는 배역자라고도 일컬어지는 것으로 비교적 나쁜 뜻으로 풀이합니다.

이미 자신이 옛날부터 잘 아는 지면과 실력을 인정받아서 국왕측근에서 벼슬했고 복록을 누리고 살던 중 동료중에서 국왕퇴치운동을 벌리고 있는지라 음성적으로 이에 동조하고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나의 실력이란 이미 오랜 시간을 지내오는 동안에 사실은 부끄러울 정도의 미천한 실력을 갖고 있다는 식의 눈총을 받고 있던 차에 과거에는 내가 도와주기도 했던 측근 인사가 놀라운 실력자로 부상했기에 내심으로서는 국왕보다는 그를 밀어주고 후광을 업고 샆은 마음에서 역모에 비밀리에 가담한 과정을 말합니다.

새로운 실력자는 나의 실력을 이미 알고 있는지라 지금은 다만 특정한 아이디어만 제공하고 자구선전으로 나자신을 돋보여 실력인정 낸지 엄청난 이득을 꾀하는 사람의 상대를 말하는 것입니다.

우선은 단독 아부나 설득으로 실리를 추구하는 과정인데 다시 말하면 고차원의 두뇌와 수완으로 실력자를 움직여 내가 저질렀던 과거의 잘못으로 생긴 공간을 암수로 메꾸려는 식의 행위를 말합니다.

이 경우에 만약 나를 믿고 밀어만 주면 임시는 그 사람의 밑이라도 닦아주는 척합니다.

그러나 제기의 기회만 오면 나를 도와주었던 측근 유력자 마저 정복하여 치국평천하를 도모하는 등의 아주 적극적 자세를 말합니다.

살에 해당하는 자오묘유를 선천수로 한 이익금 및 소득물은 다시 토사할 필요까지는 없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정보제공해준 것과 접대했던 행위를 강조하는 심정이 지배적입니다.

이러한 사실들을 본인은 공치사하고 싶은데 기실 상대방도 눈치를 챘기 때문에 인간적으로 교우관계가 금이 가는 것은 사실입니다.

설사 그렇게 되더라도 나 자신은 이미 취한 실력과 정보만 가지고도 후일 기회만 주어지면 국왕 자리도 노리는 중입니다.

한편 마음속에는 후일에 내가 성공했을 때 그들이 나의 휘하에서 불평없이 협조를 해만 온다면 수용할 수도 있다는 조건부 심산을 갖고 있습니다.

재살(災殺)의 대강 뜻은 머리를 교묘히 써서 합법을 가장한 묘책으로 상대를 정복하고서 실리달성을 획책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내심에는 칼을 품고서 만약에 대비하여 발을 빼거나 찌르거나를 준비 중에 있는 상태입니다.

방 안에서는 드라이버, 송곳, 기밀문서, 책자 등이 있으며 남이 보기에 나를 두려워하거나 유력자로 보이게 할 수 있는 무서운 물건으로서 맹견을 매어둔다거나 투지의 운동기구 등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가정 상비약도 이에 속합니다.

직장인에게는 직속상관, 사장님, 비서, 참모 또는 사장님의 친족인사 등입니다.

어떤 외교적 목적달성을 향해 매진하기 위한 최초의 연줄이 될 사람이며 꾀돌이 인사가 여기에 속합니다.

나의 출세나 내 가족의 행복을 달성하기 위한 수단으로서 그를 이용하고자 하는 대상입니다.

다시 말하면 신자진생 사주에서 배경을 업고서 취직이나 입찰을 시도할 때 이용할 사람이 재살에 해당인이며, 또 목적달성에 가장 적합한 사람이나 이 경우 일차 목적은 반드시 성공합니다.

줄을 달고 취직하는 경우의 백줄에 해당하는 게 재살입니다.

회사에서나 집안에서는 그 방향에는 업무능력을 평가할 시계, 온도계, 출근부 등의 있으며 평가그래프, 실적도 등이 있습니다.

재살(災殺) 방향에는 우산이나 뽀족 가구 등이 놓여 있기도 합니다.

살고 있는 집을 기준하여 재살 방향에는 가장 가까운 사람이라도 나에게 질투심을 갖고 있고 나에게 나쁜 감정을 갖고 있는 사람이 되며 만약 관계가 악화도기만 하면 나의 비밀을 갖고 주위 사람들에게 악선전하기만 하면당장 충격을 주려고 벼르고 있는 사람이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사람은 내면적으로는 적이 분명하니, 그 적대감정자를 찾는 방법이란 또한 필요합니다.
반응형

'12 신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안살, 도화살, 화개살, 역마살, 백호살  (0) 2021.09.30
년살  (0) 2020.06.30
12신살 적중률  (0) 2020.06.17
12신살 활용법  (0) 2020.06.08
12신살 신살 총정리  (0) 2020.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