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

金銀鍍의 사주명리학 이야기- 2020년 1월 12일 갑인일 날씨+일진

Fortune Ked 2020. 1. 12. 00:15
반응형

202001/12일 갑인일 날씨

 

대체로 서늘하며 변동성 있는 바람이 불수 있고 해는 뜨나 비나 눈이 올 분위기도 날 것으로 본다.

 

갑인 51번째 (1974/47 ) 대계수(大溪水) 일명: 자병수(自病水)이며, 견실대재지목(堅實大材之木)이라 하고, 흘러내리는 빗물()로서 불()을 좋아한다는 뜻이다. 천간에 갑()자는 대림목(大林木)이라 하고, 지지에 인()자는 대림목(大林木)이라 하고 우람한 나무 또는 울창한 숲과 같은 나무라 하며 우람한 나무 또는 무성한 숲이라고 한다. 1 2 1+2=3 ()

 

갑인의 물상은 대들보가 되는 나무의 상, 큰 대들보인 대량(大樑)의 상, 장정, 지게꾼, 지게꾼은 책임자이고 리더이다. 사장이고 대표이사이다. 무식하면 잡부이다. 통나무. 기둥과 석가래, 동량이다. 너무 자기 힘을 돌아보지 않으므로 실패할 때가 있다.

 

정재편인본인

갑 정 기

인 축 해

정재비견정재

 

년간 기의 입장에서 정축월 정(편인) 뿌리 없이 천간 에만 있어 눈,비 올 분위기를 잡으며 월지 축(비견)- (편재)9, (상관)3, (비견)18, 으로 싸늘하고 춥고 바람이 부나 바람이 많이 차지 않을 거라 본다. 일주 갑(정재-록지) (비견)- (겁재)7, (정인)7 ,(정재)16 갑이 뿌리도 있고 투간 되어 힘 있다. 대체로 서늘하며 변동성 있는 바람이 불수 있고 해는 뜨나 비나 눈이 올 분위기도 날 것으로 본다.

 

20201/12일 갑인일 일진

2020.1.12. 건명23:54(111)

비견

건명

상관

정재

銀鍍

천을귀인

축미

/(정인)

공망

자축

/(정인)

삼재

사오미

정인

비견

정재

편인

상문조객

,

록지

고신과숙

,

 

일진- 목적 : 동업, 협업, 협력, 화해, 형제, 친구

결과 : 눈치보며 한방을 노리는 상태, 주변환경을 교묘하게 이용하는 상태이나 어정쩡한 상태, 임시적인 상태,이도저도 아닌 확률적이니 상태임

 

개인 문서계약운 , 신입생 오거나 원룸계약

 

정인-모친, 장인 , 할아버지, 자격증, 정통학문, 수용능력, 기획, 문서, 계약, 명예, 학자, 종교인, 어머니가 돌보는 것이니 나는 순수한 아기가 되며, 이는 곧 받는 사랑이며 공부로 이어집니다

 

진로적성: 정신활동, 해외분야, 상징적 조직환경인 공직/공사직에 어울리며,직업적 이중성으로 주업과 부업을 할수도 있는 명입니다. 전기, 전자, 반도체, IT컴퓨터, 안전용품, 보험, 금융등의 업종에 유리하며 되도록 승진에 영향이 없는 조직 생활을 하는게 유리한 명으로 봅니다. 직장 생활 동안 자기사업을 꾸준하게 대비하면 좋아 보입니다.

 

부모운: 은 천을 귀인이므로 원국에서는 입묘로 불안정하다가도 큰 혜택을 주기도 하며 생각지도 못한 유산환경이나, 아니면 어려서 의식주 혜택을 보기도 하나 결국 정신적 혜택으로 바뀌거나, 팔기 어려운 산속 땅을 유산으로 받기도 합니다. 로 정신적무장이나 직업적 전문성 위주의 혜택 팔자입니다. 부모님 말은 잘 듣는 편이나 비동거가 유리한 명입니다.

 

집에서 모습과 배우자운: 나와 조건이 비슷한 남편

모든 조건이 나와 비슷한 여자가 인연이다. 남녀는 평등하니 내 일은 내가 알아서 할 테니 부인의 일은 부인이 알아서 하라는 심리 구조로, 팔짱을 끼거나 손을 잡고 걷는 다던가 하는 일은 좀처럼 찾아보기 힘들고 무드 없고 멋이 없는 남편이지만 아내에게 군림하는 구조는 아니다. 밖에서는 자존심이 강하고 자기중심이 분명하여 굶으면 굶었지 아쉬운 소리는 하지 못한다.

아내가 경제적, 직업적으로 실력은 있어 보여 처덕은 있으나 본인 고집으로 사이가 안 좋을 수 있을니 양보가 미덕일수 있다.

 

말년과 재정운: 말년에 한적한 생활, 전원생활 추구하며 소극적인 활동이 유리하며 재산 형태는 문서 재산인 임대료, 수수료, 기술료, 면허료 유리한 편입니다. 정관 장생지로 자녀 혜택이 안정적으로 주어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