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

언제 정신 차릴까요?

Fortune Ked 2024. 4. 15. 00:21
반응형

아들이 남자친구한테 사기당하고 꽃뱀여자한테 사기당하고 자식과 인연을 끊고 싶네요 사기당한돈 받기도 쉽지 않을것 같고 앞으로 재물운이 궁금합니다.

 

바로가기님

 

완전 무재사주네요, 지장간 까지 완전 무재,,,,

월주는 양인이요, 년주는 겁재여요,,, 사회의 비겁들이 만만한 애들이 아니네요.

지장간 까지 홀라당 무재인 경우는 특히 돈을 쥐는 힘이 약합니다,

유산 상속을 많이 늦춰야 된다고 보고요,,,

특히, 완전무재가 결혼하면 재산의 전권을 부인에게 일임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부인이 임대료 관리 등 남편재산에 대해 쉽게 관여할 수 있게 되죠,,,

지금 돈 꿔준 문제가 있다면 그건 못 받는다고 봅니다, -----

돈 꿔준다면 차용증도 받고 그래야 되는데 첨부터 안 꿔줘야 맞는데


그런 정 때문에,, 빌려 줫다해도 내가 때려죽일 듯이 그들에게 달라고 재촉하기도 힘든 구성여요

이 사주는 동업금지, 돈 꿔주지 말 것, 직장생활 할 것,,, 요 3가지는 지켜주는게 좋아요,

왜냐하면 기묘(나)가 기미 나 무인이를 신뢰하기가 어려워요.

쉽게 말해서,, 사회의 비겁들이 너무 세다,,,,

양인 겁재를 놨기 때문에 동업협업을 해도 내가 결국은 개네들을 컨트롤 하기 어렵다

 

기묘가 기미 친구를 보면


묘미합으로 나의 어려움을 협력해서 가져가는거 처럼 보이고 공감을 잘 해주나

얘는 나를 관대 시켜주지만 결국 얘는 나 한테서 오히려 병지 즉 외로움을 느끼게 된다


기묘가 무인 친구를 보면

얘는 나를 사지로 놓찮아요,,, 나는 얘를 목욕으로 보니까 즐겁게 만날 친구이나

한편으로 조심해야 되고 뒤끝은 안좋다,,,,,

그래서 이 사주는 위에 말한 세가지 지켜주는게 좋다라고 봅니다,

 

비겁이 왕하고 편인으로 신왕. 지지는 묘미삼합, 인오삼합. 친구 좋아 하고 관심사가 많은 아드님.

범안님

 

정인으로 인겁상을 해야 하는데 월주 비견이 아주 강하게 있어서 편인으로 인비식을 하지만 식신은 없고 상관이 있어 원활하지 않네요. 그러다 보니 속아 넘어가기도 잘하고. 하지만 이런 사주는 실패와 경험 속에서 교훈을 통해 성장해 조금 늦게 성공합니다. 물론 본인이 성실해야죠.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무재라고 돈 못 번다는, 결혼 힘들다는 그런 말에 현혹 되실 필요 없습니다. 돈도 잘 벌고 성공할 겁니다. 걱정마세요.

 

Fortune Ked

 

庚己己戊   壬 甲午卯未寅   戌 辰

 

未토 비견이란 사회를 묘미합으로 끌어들이며  寅목 정관을 인오합으로 내 생활과 친구들

세상에 구별이 없는 삶을 살수 있다 

 

임술대운 술미형으로 묘미합이 깨지며

가정과 부모님 속을 썪히는 세월이나 

 

계묘대운 (33=42)부터는 차츰 사람구실 할 명으로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