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

잘나갈 까요??

Fortune Ked 2023. 11. 8. 01:28
반응형

상관격에 그나마 길신 식신庚을 올렸죠. 그 식신이 만인이 존중하는 乙정관과 乙庚합을 하네요.(일단 여기서 乙은 월령 용신이 아니죠. 다만 정관이기에 소중하다는 것)

결국 흉신 상관酉를 다스리는 것은 시간 丙의 인성입니다.(자식자리에 상신)

여기서 용신 상관酉의 처지를 봐야하는데...

상관은 왠만하면 재성으로 향하는 것을 반기죠.(상관생재)

상관패인으로 자신을 다스리는 것을 원치는 않겠지만 패인으로 강제로 다스려야만 하는 놈이기도 하죠.

여기서 중요한 하나는 월지는 추구하는 삶이라는 것, 지멋대로 지가 하고 싶은 길을 추구하고, 남의 말 듣지 않는 놈(흉신)

변덕, 변심, 구설을 기본적으로 깔고 있다는 것이죠.

 



대운

상관격에 정재 子, 상관생재로 흐르고 싶고...대운 子는 일단 성입니다.(상관이 재성을 보아...)

다만 이놈子가 원국의 상신 丙을 극한다는 것이죠.

'나 어른 말씀 듣고 싶지 않아. 결재권 높이는 것도 필요없어...다만 돈을 많이 벌고 싶어'

그런 식인데...

戊子대운, 사실상 천간 戊가 중요합니다. 요놈이 子를 제어하지요.(申子辰 수국을 제어)

일단 戊子대운
내일을 해서 돈을 벌고 싶지 인성을 지키고 싶지 않죠.

癸 戊
卯 子
전체적으로 결재권인 인성을 놓고 싶겠죠. 사표제출

 

己丑대운

酉丑합으로 상관이 동하죠. 천간 己는 인성을 방어하는 놈입니다.(토극수로...)

그래서 큰 발복을 논하기 보다 앞가림을 할 수는 있어 보인다는 것이죠.

乙庚합, 대운
둘을 볼 때 직장생활을 하기가 어렵겠죠. 말리더라도 지맘대로 가겠지요.

이후 벌었다 잃었다 하는 성패가 다단한 삶을 살겠지요.
己丑대운 천을귀인 대운, 빚을 내더라도 주변에서 잘 도와줄 운이죠.

하지만 그 친구 중 하나가 님이시라면 거부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