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

말년에 무얼 할까?

Fortune Ked 2023. 10. 4. 00:28
반응형

공공단체 민원업무 계약직인데 사업통폐합으로 곧 정리가 될것같습니다. 대인 스트레스로 힘들어할 찰나

관두고 다른일을 하고싶어하네요

수공예쪽 악세사리 공방 같은거 생각중인가보더라구요

악세사리 만들어서 판매,

팔찌나 헤아악세사리 레진공예 이용해서 그립톡같은거 만들어서 판매하는걸로 막연하게 생각중이더군요

정관격으로 보이기도하고

목기운이 없어 상기 공예 공방이 맞을까싶기도하구

이 직원동료에게 어떤조언을 해줘야할까요?

 

 

 

 

바로가기님

 

적성으로 보자면 잘 맞을거라고 봅니다, 이 구성은 시주가 신유 잖아요?

신유는 경신을 가공하고 다듬고 정제와 과정을 거쳐서 만든게 그 찬란한 신유 잖아요?
편인편인 --- 특이하고 개성 넘치고 창의적이고 깍고 다듬고 세련되게 빛나게 원석보다 가공

목기운 없다구요?
해중 갑목이 있고 그걸 일지에서 갑기합 만들고 있고요, 일시지에 을경합
원국에 있는 거나 다름없는걸로 ....

원래 편인+식신은 도식이니 장인이요, 편인+상관=예술이 거든요,

적성은 잘 맞는다 , 창의적이고 독창적이고 사람들의 오감을 즐겁게 해줄 수 있는 일이 어울린다,
그건 확실합니다,

그러나
이왕이면 감성적인 일,, 힘 쓰는 일,, 그런게 맞을거다

다만 내가 그걸 사업화시켜서 돈을 벌고 그러기는 어려운 구성이다 라고 봅니다,

이 사주는

재성이 판매라면

관성은 믈건을 사고자 하는 고객이라고 본다면

년주 대문밖에 시장도 있는거고
간판도 대문박에 알려야 되고,, 그렇다면 멀다고 봐야 되요,(시장이 먼데 있다)

제조생산과 시장이 머니까 내가 공방을 차려서 손님이 와서 사가는거 보다
제조생산 시설과 인테리어 최소로 하면서 온라인 마켓을 활용하는 그런걸 활용하는게 길이다 라고 봅니다,

직장은 솔직히 그만 정리하고 싶어할거여요, 점점더 그런 무드로 갈겁니다,

그 이유는 월지가 해수인데 주위글자들은 한여름여요,
월지 해수가 더워지면 직장롱런하는건 힘들어 집니다, 나 하고 싶은거 하고자 한다고 봐야되요.

최종적으로 내가 숨겨놓은 무기는 결국 신유다,,,

 

신 계 계 무 ----. 무계합이 있네요, 정관-비견 합인데,,,

편인 나 너 정관

인생 초반에는 정관이라는 직장에서 안정된 관공서나 대기업같은 곳에사 게해 라는 잘 난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일한다,

무계합은 하나의 세트여요, 뗼래야 뗄수 없어요, 오해합도 강력한 세트

그러면 년주 월주는 하나의 카르텔, 사회가 만만치는 않은 거여요, 벽은 높다
잘난 사람집단에서 내가 가담하는 정도인거죠.. 내가 주인공보다는 후발 주자여요,
관성이란 명에와 재성이란 돈은 일단 계해라는 사람들이 장악하고 있는 사회죠,
그 견고한 사회에 숟가락을 얹어서 가담하는 형태,,,

이 사주가 공방을 한다면 일단 온라인 판매 위주로 가야 되겠고
무오 대운은 차리는 대운이 아니다
사회에 잘난 겁재가 무오라는 간판과 시장을 가지고 있으니

우선 해를 찾아가서 무오의 공방에 가서 학습하시오,

이 사주 년주가 무오고 무오는 계해라는 사람이 가지고 있는 공방이요,
그러면 그 곳에서 수련하시오
계해가 깨지는 정사 대운에가서

무게합으로 계해라는 사람이 무오라는 간판과 시장을 가지고 있는데
내가 이 사람과 동업을 하는데 7:3으로 비중이 적거나 아니면 계해란 사람에게 고용되서 일하는 형태

무오 대운은 후자의 방식을 취하는게 좋습니다.

 

유 미 해 오 ----- 오화는 편재요, 오해합이네요,
돈가진 비겁들이 사회에는 많더라,,
비겁이 시장을 가지고 있고 비겁들이 간판또한 가지고 있다.

내가 간판을 가지려면 정사대운은 되야 됩니다

나는 신유라는 편인,,,,

편인 : 남들이 잘 안하는 특이한 것, 독특한 것, 창의력이 돛보이는것,,,
메니아 층들이 좋아할 만 한 것, 그런걸 토대로 시장을 공략하는게 길,,

그런걸 만드는게 좋고 온라인 활용해야 된다,,

그러면 식상이 없는데 그걸 할 능력이 되느냐?

해중 갑목에 식상이 있고 그걸 일지랑 갑기합 하면 원국에 있는 것 만큼 식상이 강하다

해중 갑목이 힘있는 글자고 일지랑 합하잖아요?

그걸 갑기합으로 가지고 온 연후의 그런 기술력을 학습하고 다시 나의 식신적 재주인 미중 을목을
을경합으로 시주에 연결시켜서 승화시키고 을신충으로 도식시킨다,, 장인적인 면이 있다,

 

이 사주가 드라마 같은 일이 벌어 질 수도 있는 사주입니다.

그 일화를 소개해드리면

계해는 나보다 뛰어나고 능력이 좋은 장인입니다,
공방을 운영하면서 돈도 잘벌고 잘 먹고 잘 사는 그런 사람이죠

내가 그 사람한테 고용되서 일하게 되었어요,

신 계 계 무 ---- > 월간 계수가 사장이고 정관이 점포, 일간 계수는 나, 신금이 내가 가진 자격기술면허가 되죠,
내가 가진 자격기술을 월간 계수에게 제공하고 계수가 가진 정관에서 고용되서 일한다,

그래서 이분한테 일배우고 착실하게 잘 다녔는데.,,,

정사 대운이 되니까

이 주인장이 하는 얘기가 나는 이제 늙어서 일선에서 물러나고 싶다,,
그러니 당신께서 이 공방을 맡아달라,,, 그런 부탁을 해오는 거여요. 당혹스럽죠,

정사대운 되면 계해가 정계극 사해충 치니까
계해가 깨지면서 무오 라는 간판과 시장을 가진 사업장이

나(계미)한테 무계합 오미합으로 끌고와 지니까 결국 그 소유가 내께 되더라,,,

결론은---- 적성은 두말할 나위 없고 잘 맞는다고 봅니다, 그러나 그걸 사업화하는 재주는 약한 구성여요,
그러니 이 사주의 그림대로 계해라는 사람을 찾아가서 고용되서 일을 배우고 훗날 판매는 온라인 통신 판매 활용하는게 좋다

 
별빛마을님
해월의 계수일간. 소명은?
해월에 해질녘 유시이니 쌀쌀하고 춥지요?
지금 43무오대운 여름 대운으로 가니 조후는 충족한다고 봅니다..

이분 초년시절 마음고생 많으셨겠지요?

해중 무토 투간하니 정관격 입니다. 그러나 월상계수와 무계합! 친구와 같은 비견들 덕이 없음이죠. 부모궁이니 부모덕 없음일 수도..

무오대운. 해중무토 정관용신이 들어오니, 일간 무계합이 가능합니다. 43-52까지 갈수 있는 운이죠. 그러나 무해절지의 정관용신. 힘이 없는 정관의 모습입니다.

말년 직업의 물상은 신유직업, 악세사리, 귀금속의 물상이지요. 그런데 신유공망. 공망 맞은 귀금속의 모습.

다른 표현으론 특수한 쓰임새, 특수한 기술, 예민하고 섬세한 직업의 모습이기도 합니다. 꼭 보석이나 공방이 아니더라도...

혹은 신유 사업체로부터 꼬박꼬박 월세나 로열티 받는 모습도 읽혀집니다. 간여지동 인수 기둥의 모습이지요.
제가 이쪽 세게를 잘 몰라 구체적으로 표현하기는 어렵습니다.

말년의 직업은 사유합으로 시지가 동하는 53 정사대운부터 본격화됩니다.

물론 그 전에 충분한 경험과 준비과정이 있어야겠지요~

 

범안님

 

년간에 정관 깃발이 올라 있으니 누구나 알만한 공공 또는 큰 회사인데 경쟁자 비견 겁재가 많고 비견 계수는 무계합으로 명예를, 겁재 해수는 오해합으로 재물을 가져가니 낮은 직급에 박봉. 공방을 하려는데 드러난 식상이 없지만 해미합으로 왕지 없는 반합의 식상이니 반제품을 받아서 가공하는 형태는 가능하겠다. 하지만 편인 도식의 기운도 강하고 직접 시장에 내놓아서 결실을 거두는 것도 쉽지 않다. 비견 겁재를 거치지 않고는 시장 재와 손님 관에 다가가기 힘드는 모습이다.. 그렇다면 강한 시주 편인을 이용하여 관으로부터 자격, 인허가를 받아서 무언가를 하거나 자격을 부여하는 일과 관련된 것은 없는지 찾아볼 필요가 있다. 현 직장 겁재와의 협력관계가 필요할 수도 있다.

 

겨울달빛님

 

2043년 경 부터 인생의 봄날이다.

병진대운(63~)

까지는 아직 머나 

무오 대운(43~)에는 남 밑에서 부지런히 배우고

정사 대운(53~) 후반에  본인 이름  걸면 

평생 무탈하고 행복하나 

한번에는 안될 수 있으니 평소 마음관리 건강관리 잘 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