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국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으려면

Fortune Ked 2021. 6. 10. 23:43
반응형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으려면

 

1. 육신으로는....

 

인성과 식상이 재성을 만나거나 관살을 만나야 한다

 

인성 이라는 지적수행 재능

식상 이라는 현장활용 능력

재성 이라는 재능을 펼칠 장소 나 사람

관살 이라는 나의 재능과 능력을 인정하여 고용하려는 조직

 

1) 식상 이 재성을 만날 때

 

식신 + 편재 ~식신이 편재를 만나야

상관 + 정재 ~상관이 정재를 만나야

 

음음, 양양 의 조합이 되면 나를 필요로 하는 재성이 있음이다

오랫동안 서로에게 필요충분 조건이 된다

 

만약 음양으로 만나게 되면

처음은 혹하게 되나 인기가 오래가지 못하고

서로에게 지치게 되니 또 다른 관계를 찾게된다

2) 식상이 관살을 만날 때

 

식신 + 정관 의 합 이 되어야

상관 + 편관 의 합 이 되어야

 

음양의 합으로 만나야 비판, 투쟁, 경쟁이 없이 다정함이 유지 된다

3) 인성이 관살을 만날 때

 

정인 + 정관 으로 만나야

편인 + 편관 으로 만나야

 

음음, 양양의 상생관계로 만나야

부모가 자식을 만나듯, 스승이 제자를 만나듯 서로 돈독하다

 

4) 인성이 재성을 만날 때

 

정인 + 편재

편인 + 정재

으로 만나야 관계가 오래 간다

 

 

2. 음양오행으로 보면.....

 

나의 재능을 필요로 하는 곳이 있으려면,

내가 필요한 것을 대신 해주는 환경이 있으려면...

 

누가 나에게 부탁을 한다?

누군가에게 시킬 권리?

비가 새는 지붕에 올라가 수리해 줄 사람?

가만히 있어도 밥 지어 줄 아내?

~인기란 내가 필요한 존재라는 의미이다

~상호기능적이다

 

1) 천간에 丙 나 壬 이 있으면

~나의 재능을 필요로 하는 곳이 있다

 

가령 본인 사주에 丙, 壬 이 있으면

여기 저기서 나를 필요로 한다 바쁘다 바뻐! 이다

그러므로 내가 필요로 하는 것들은 누군가로부터 제공 받는 것이 많다

 

 

2) 지지에 巳 나 亥 가 있으면

~내 주변에 내가 필요로 하는 것을 해주는 환경이 있다

 

가령 본인 사주에 巳 나 亥 가 있으면

환경에서 내가 필요로 하는것들을 제공하받게 된다

물론 그만큼 본인이 필요한, 인기있는 존재라는 뜻이다

 

※사주에 丙, 壬, 巳, 亥 가 하나도 없으면.....

~뭐든 본인이 직접 해야 한다

~번거로운 걸 싫어한다

~찾아주는 이도, 찾아볼 이도... 관심이 없는 편이다

[출처] 창광마스터 가 알려주는 "인기가 있으려면"|작성자 방패도사

 

반응형